본문 바로가기

유럽/프랑스

파리 야경 추천 여행 코스 : 필수 코스 : 개선문, 샹젤리제 거리, 파리 사요궁, 에펠탑, 마르스광장 #구글맵활용

 

에펠탑을 찍으면서 주요 야경을 다 보고 싶어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새목록으로 Paris를 만들어서 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한국어로 검색해도 나오니 구글맵으로 미리 저장해보세요. 

 

반대로 가셔도 상관없지만 개선문 전망대의 줄이 길다고 하니 해가 지기전에 개선문 전망대에 올라가는 걸 추천드려요. 

 

개선문 전망대에서 샹젤리제 거리, 알마다리를 경유지를 찍으면 에펠탑 야경을 사요궁까지 가는 동안에 즐길 수 있어요! 체력이 되신다면 마르스 광장까지 꼭 가보세요. 

보통 파리 스냅 작가분들이 찍는 에펠탑 인생사진 명소사요궁이나 마르스 광장입니다. 하지만 여기 주위에 맥주나 와인 파는 삐끼가 참 많았어요.(겨울은 없어요. 여름은 난리나요.)

1. 개선문  Arc de Triomphe

https://goo.gl/maps/RWQThZVcAo6QTRWu6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개선문 전망대에서 보는 야경은 필수 코스입니다. 뮤지엄패스로 갈 수 있었지만 안타깝게 저는 체력 소진으로 여기 올라가 보지 못했어요.


파리를 가본 모든 분들이 추천한 야경 필수 여행지입니다.


팁: 전망대를 가기 위해선 지하 도로 통해서 가야 합니다. 지인이 그냥 전망대가 지하로 연결되어 있다는 걸 모르고 개선문까지 가서 전망대 입구 찾으려고 엄청 고생을 했다고 하네요.

전망대에 올라가면 몽파르나스 타워도 보인다고 합니다.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는 도로들이 정말 멋지다고 해요.

이걸 찍고 저는 돌아갔습니다... 여러분은 유럽여행하기 전에 열심히 운동하세요..

 

2. 샹젤리제 거리 Av. des Champs-Élysées

https://goo.gl/maps/JBuFsSM37kQe7VYP8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샹젤리제 거리는 명품 거리, 쇼핑 거리로 유명하죠?

사람들이 사진 엄청 찍습니다. 차가 지나가도 중간에서 많이 찍더라구요. 

옷들이 너무 너무 예뻐요. 

반짝 반짝 장난이 아녔어요. 사진 못해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했어요.. 밤되면 명품샵이라도 빨리 닫더라구요. 

 

저는 매장 앞에서만 사진 찍었답니다. 

손으로 유리창 만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런척하면서 찍었어요. 창문이라도 만졌다가 경비 올까봐 안 만졌어요. 

 

하나 집어올껄 그랬습니다. 

디올 건물 외관 장식도 굉장히 멋있네요. 

 

 

3. 파리사요궁 Palais de Chaillot

https://goo.gl/maps/cCZjQC9vzM57P4og7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여기가 사진 명소인줄 모르고... 밤에 가보질 않았네요.... 다시 시간을 돌리고 싶어요!!!!

낮에만 방문했습니다. 파리에서 찍는 모든 스냅사진은 여기서 거의 찍어요.

꼭 낮과 밤 다 들러주세요. 

 

4. 마르스 광장 Champ de Mars

https://goo.gl/maps/dGeJfsSrNvaePMZp6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파리는 겨울에 마르스광장 잔디를 막아놓더라구요. 그래서 여기는 마르스 광장에선 철조망과 함께 찍었어요...  

꼭 미리 장소 구글맵에 저장하셔서 인생사진 찍으세요! 저처럼 실패하지 마세요~

 

 

2020/01/26 - [유럽/프랑스] - 파리 현지인들과 친구 되는 법 #파리지엥과함께놀기 #Meetup #파리업후기

 

파리 현지인들과 친구 되는 법 #파리지엥과함께놀기 #Meetup #파리업후기

혼자 여행을 왔거나 친구와 같이 왔는데, 관광지만 다니는 게 아니라 현지 나라의 문화를 직접 체험을 해보고 싶을 때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밋업' 모임 어플 활용 바로 Meetup 어플을 활용하..

etoile-travel.tistory.com

2020/01/24 - [유럽/프랑스] - 파리 진짜 불친절할까? 직접 경험해본 파리 사람들과의 썰

 

파리 진짜 불친절할까? 직접 경험해본 파리 사람들과의 썰

'파리에 대한 나의 이미지' 파리여행을 가기 전에 내가 찾아본 파리의 느낌은 낭만적이고 에펠탑이 멋있지만, 소매치기와 개똥이 많고 사람들이 불친절하다라는 얘기를 굉장히 많이 들었어요. (가보니까 어느 정..

etoile-travel.tistory.com

2020/01/23 - [분류 전체보기] - 파리 치안 수준 '과연 얼마나 위험할까?' #소매치기예방팁 #소매치기썰

 

파리 치안 수준 '과연 얼마나 위험할까?' #소매치기예방팁 #소매치기썰

저의 첫 유럽여행지가 특히 파리였고, 유랑에서 찾아본 파리는 거의 소매치기로 득실거리는 수준이여서 굉장히 무서웠어요. 한국이 어마어마하게 치안이 좋은 나라여서 치안이 안좋다는 게 상상하기가 힘들었어요..

etoile-travel.tistory.com